HOME > 서비스 > 웹사이트평가/컨설팅  
     
e비즈니스 컨설팅
 
 
 
 
데이터 기반의 진단 중심 컨설팅으로, 자체 개발한 ‘IWB(Insight for Web Business)'
방법론을 통해 인터넷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제시해
드리며, 업계 최다 패널에 기반한 객관지표(정확한 데이터, 로그 데이터)와
주관지표(동기분석 데이터)의 연계 분석을 통해 수치에 의거한 평가와 개선안을
도출합니다. 또한, 데이터 설계, 분석, 웹마케팅, UI/IA 전문가와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
전문가 컨설팅 그룹(평가 자문 위원단)의 Quality 높은 컨설팅 프로세스와 산출물을
지원합니다.
 
Consulting 홈페이지 바로가기 >>
 
- 웹사이트 방문자 증대/유지 등
  운영과 관련된 일반 컨설팅
- 쇼핑몰을 비롯한 전자상거래 매출
  향상을 위한 컨설팅
- 기존 사업 진단 및 Positioning 전략
  수립
- 신규사업 진출을 위한 사업타당성
  검토 및 시장 내 카테고리 선정
  컨설팅
- M&A 대상 사이트 선정
- 이외 신규 웹사이트 컨셉 도출 후
  향후 운영전략 수립 등 종합 컨설팅

- 온/오프라인 통합 운영 전략 수립
- 하위 브랜드 사이트 평가 및 통합
  전략 제시
-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웹
  사이트의 세부 퍼포먼스 측정 후,
  특정 주제에 대한 Action Plan 수립

주요 컨설팅 기법
  산업환경 분석   산업군 트렌드 및 방문 패턴, 시장 환경 분석
시장 위치/세분화 분석   현 시장 내 Position 및 경쟁구도, 영역별 세분화 분석
  웹사이트 퍼포먼스 분석   자사 및 경쟁사 웹사이트 트래픽 및 이용자 패턴 분석
  핵심 서비스 분석   각 산업군 또는 사이트의 고유한 핵심 영역(서비스/컨텐츠) 분석
  제품/서비스 포트폴리오 분석   보유 제품/서비스의 포트폴리오 적합성 및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
  고객 세분화 분석   인구통계학적, 사회심리적 고객 세분화 / 이용 패턴에 따른 고객
세분화
  고객가치동인
(Customer Value Driver) 분석
  고객 기대가치 대비 공급자의 기대가치 조사/분석
  벤치마킹   모델 사이트 선정 및 핵심 서비스 상세 분석
  핵심 역량 분석   각 산업군과 기업, 개별 웹사이트의 핵심 역량 분석
  채널 효과성 분석   마케팅이나 광고, 제휴 활동 수행 시의 효과 분석 및 대안 수립
 
;산출물 예시
아래의 샘플 이미지는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준비된 일부 이미지 컷입니다.
실제 서비스 산출물에는 별도의 추가 산출물 파일(PPT, EXCEL)이 다수 포함됩니다.
(프리미엄 리포트, WPI 웹사이트 평가(정성평가,정량평가) 및 부가 산출물 포함)